반응형

쫓기는 꿈해몽 상황별 정리

반응형

사람은 자고있는 동안 많은 꿈을 꾸게 되며, 평상시에는 크게 의미를 두지 않지만 가끔 묘하게 리얼한 무서운 꿈을 꾸고 이 내용을 명확하게 기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무언가에게 쫓기는 꿈은 요즘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꾼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을 자주 꾼다면 현실의 불안감, 스트레스, 해결되지 않는 답답한 상황들이 계속되서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현대인들은 인간관계, 직장업무, 연인 사이의 갈등등 힘들고 불안한 요소가 넘치기 때문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 통계 1위로 나타나리라 생각되네요.




그럼 몇가지 사례별 쫓기는 꿈해몽을 정리해봤습니다.


익숙한 사람이 쫓아오는 경우


부모나 친구등 여러분이 잘아는 사람으로부터 쫓기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그 상대에 대해 어떤 긴장감이나 죄책감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예를들면, 현실에서 그 사람에게 아직 말할 수 없는 중대한 비밀이 있거나, 공개 할 수 없는 죄를 지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당신의 마음을 가볍게 하기 위해서 용기내어 그사람에게 비밀을 말하거나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건 어떨까요?


이성에게 쫓기는 꿈

당신의 꿈속에서 쫓아온 이성은 당신이 귀찮게 느끼고 있는 상대로 가능하면 관련되고 싶지 않은 인물이라는 암시를 품고 있습니다. 또는 그와는 정반대로 그 사람에게 쫓기고 싶은 욕망이 당신의 꿈에 반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낯선 사람이 쫓아오는 꿈


여러분이 만난 기억도 없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은 마치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를 보는 공포감이 들텐데요. 이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쫓아오는 사람이 동성이라면, 실은 그 사람은 여러분 자기 자신을 상징합니다. 몰리고 있는 상황에서 결과도 해결책도 낼 수 없는 자신에 대한 불안과 초조, 분노도 포함하여 자기 혐오가 강한상태로 해석됩니다.



만약 여러명이 쫓아온다면 그만큼 자기 혐오도 강해지고 있는 상태로 쓸모없는 자기 혐오 감정에너지를 낭비하는 것보다 우선 지금 당신에게 할 수 있는 것을 찾아 해결하는게 중요합니다.


이성에게 쫓기는 꿈이라면 당신이 현재 안고 있는 연애에 대한 불안감을 암시합니다. 과거의 실연이나 외모에 대한 컴플렉스, 그리고 낯가림등 성격적인면때문에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질 못하는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이성에게 사랑받고 싶은 당신의 잠재적인 욕구의 표현이 될 수 있으며, 연애에 대한 기대감에 대한 불안의 반영이라고 말할 수 있죠. 만약 여러분에게 신경이 쓰이는 이성이 있다면, 스스로 다가가서 솔직한 대화를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살인범, 살인마에게 쫓기는 꿈해몽

살인범이 쫓아온다면 정말 끔찍한 기분이겠네요. 하지만 이는 무척 좋은 의미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만약 쫓아오는 살인범이 아는 사람이라면 현실세계에서 당신에게 행볼을 줄 수 있는 상대랍니다. 또한 살인범범에게 추격을 당해 여러분이 죽는 꿈이라면 어려운일이 풀리고 부활을 암시하므로 다시 태어나는 당신에게 큰 행운이 온답니다.


좀비가 쫓아오는 꿈해몽


좀비로부터 쫓기고 어딘가에 숨어 비리는 꿈은 당신의 현실에서의 불안함이 약세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현실의 문제를 직시자히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좀비로부터 쫓기지만 싸워서 제압할 의지가 있다면, 용감한 자세를 상징하며 어떤 어려움이 찾아와도 맞서고 이겨내는 것을 뜻하죠. 



그리고 마치 좀비 영화에서 같이 수많은 좀비로 부터 쫓기며 도망을 친다면 혼자서 해결 할 수 없는 일에 직면해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누군가에게 상담하거나 도움을 요청해보시기바랍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은 원래는 사람이었지만 변모한 존재죠. 귀신이 쫓아오는 꿈해몽은 당신이 바쁜일로부터 도망치고 싶은 현실 도피의 욕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것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해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걸 알면서도 그 귀신과 즐겁게 대화를 하는 이상한 상황이라면, 가까운 시일내에 당신과 아주 잘맞는 사람과 만나게 되며,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귀신에게 죽음을 당하면, 당신의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점차 변화해가는 증거로 극적인 변화를 받아들이는 자세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이 당신을 추격했다면 이는 경고를 뜻합니다. 당신의 일이나 연애등에 위험이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문제와 건강에 부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과거에 후회한 경험이 오버랩되어 계속 신경이 쓰이는 경우에도 스트레스로 인해 꾸게 되는 경우도 있죠.


만약 경찰에게 잡히는 경우에는 당신이 지금 주변에 숨기고 있는 일이 있거나 어떤 비밀을 모두에게 들켜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