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정비결 무료 2019 운세 보기

반응형

토정비결 무료 2019 운세 보는법 알아보기


토정비결이라는 점은 음력을 기준으로 생년월일, 태어난시에 점괘를 산출하여 나타내는 운세로 한해의 종합 운과 월별 운세의 길흉을 미리 판단 할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2019년은 황금돼지의 해로 벌써 5월로 올해 절반에 다다랐습니다. 올해 계획했던 일은 잘풀리고 계신지요? 아마도 이 포스팅을 보는분들은 답답하니 들어오셨겠죠? 




시간이 좀 여유로운 분들은 주변에 유명한 점집을 수소문해서 직접 찾아가서 올해 길흉화복을 점쳐볼 수 있으나, 매일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은 그마저도 여의치가 않은데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토정비결 보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인터넷에 무료운세등으로 검색하면 수많은 사이트가 나오지만, 대부분 가독성이 떨어지는 인터페이스에 신뢰감마져 떨어지는데요. 신한생명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토정비결 및 운세 서비스는 뛰어난 가독성으로 읽기도 편하며, 제가 5년간 매년 보고 있는데 나름 정확하더라구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생활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스마트폰 모바일에서도 동일합니다. 



생활서비스에는 살아가면서 알아두면 유용한 부동산, 재테크, 리빙/여행, 건강 그리고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좌측에서 운세 및 사주 항목을 선택하면, 정통부터 일상생활, 궁합, 꿈해몽, 사상오행 분석까지 여러가지 점괘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것은 바로 2019 토정비결이라 할 수 있죠. 



점괘를 보기 위해서는 다른거 필요없이 신청자의 성별, 생년월일을 정확히 선택해주세요. 토정비결은 음력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생년월일 입력시 되도록이면 음력으로 설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정보를 기입후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가장 먼저 자신의 사주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 어려운 말인데 저같은 경우 39세를 기준으로 대운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실제로 39세부터 재물운이 좋아져서 인생이 한번 바뀐거 같기도 하네요.



2019년 운세 총론이 나와있습니다. 총론은 올해 재물, 건강, 직장운등을 종합하여 나타내주므로 가볍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각각 세부사항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답답해하는 부분이 바로 재물운이 아닐까요? 재물운은 투자 및 재테크에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재물을 잘 관리만해도 큰 이익을 늘릴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직장 및 사업운에서는 직장내 인사 발령으로 인한 이동, 창업을 하거나 사업에 관한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꼭 메모하여 기억해두시기 바래요.



그리고 1월부터 12월까지 세부적인 매달 운세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1월부터 5월까지는 매우 좋게 나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크게 어려운일을 겪지 않은것만으로도 감사해야겠죠?



2019 토정비결외에도 재미로 볼 수 있는 애정운, 이사운, 궁합, 심리테스트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시간 나실때 한번씩 보면 좋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며,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