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해지 한달무료 취소 방법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 한달무료 취소 방법



국내 주요 드라마뿐만 아니라 해외 미드, 영화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넷플릭스는 처음 가입한 사용자에게 한달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언제든지 멤버십 해지를 지원합니다. 그만큼 자신들의 서비스에 자신있다는 뜻이죠.




또한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추천 미드, 영화, 국내 드라마 작품을 엄선해주므로 시간을 때울 때 특히나 유용하답니다. 그럼 더이상 이용하고 싶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해 넷플릭스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넷플릭스 멤버십의 종류는 총 3가지로 구분되며,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인 베이직은 월 이용료 9,500원에 기본 화질로만 제공되며, 동시 접속자는 1명으로 제한 됩니다.


중간등급인 스탠다드는 월 이용료 12,000원에 HD 화질, 최대 2명의 접속자를 허용하네요. 그리고 가장 높은 등급인 프리미엄은 월 가격 14,500원에 HD, UHD화질이 지원되며 최대 접속자수는 4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초 회원 가입시에는 가입일로 부터 약 한달간 넷플릭스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음악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난 만큼 이제 드라마, 영화도 한국어 자막으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나 편리하더라구요. 



특히나 인기있는 미드 워킹데드, 길모어걸스, 섀도우 헌터스등을 가장 빠르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



넷플릭스 해지 신청은 간단한 몇단계를 거치면 즉시 이루어지는데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이모티콘을 선택후 고객센터 바로가기로 이동해주세요.



만약, 해지 신청 원인이 네트워크 속도 저하로 인해서 영상이 자주 끊기거나, 버퍼링이 심한 문제등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라면 문제 해결란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이용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아울러 우측의 빠른 링크 카테고리에서 멤버쉽 해지로 들어가면, 즉시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마다 취소의 원인은 다양하겠으며, 요금이 부담이라면 등급을 낮출 수 있으며, 그렇지 않고 정말로 취소를 원하는 분들은 해지 완료를 클릭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서 해지 사유를 솔직히 선택해주세요. 이후에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가 완료된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