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무상수리 확인

반응형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무상수리 가능여부 확인


애플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인 아이폰을 구매하여 사용하다보면 고질적인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 아직까지는 모두 정상제품만 걸렸는데요.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애플의 독자적인 AS인 리퍼기간 내에서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폰의 리퍼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이며, 개인의 실수에 의한 고장을 제외한 결함에 대해서는 무료로 다른 리퍼제품으로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혹, 구입일을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는 분들이 대부분일텐데요. 그래서 정확한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방법



먼저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일련번호(시리얼 넘버)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아이폰 버전에 따라서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보다 정확히 확인하려면 설정 -> 일반 -> 정보에서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한국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위에 체크해둔 일련번호를 토대로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제품의 무상수리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와서 우측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갑니다.



일반적으로 아이폰 제품의 무상수리 기간은 구입(개통) 후 1년으로 구입일자에 따라서 지원되는 서비스는 차이가 있으므로 A/S전 반드시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고객지원 페이지로 들어오면, 제품의 A/S등 여러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면 AppleCare 보증과 관련된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좌측의 제품의 보증 적용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일련번호 입력창에 위에 체크해두었던 기기 시리얼 번호를 정확히 입력후 계속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서비스 지원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