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순위 5

반응형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순위 5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고 마음 먹었다면 가장 큰 고민은 1장의 카드로 최대한 많은 혜택이라 할 수 있죠. 20대, 30대들은 각자 나름의 라이프 스타일이 있으며, 금융사에서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다양한 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CARD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너무 고민이 된다면, 현재 가장 인기있는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5가지를 소개해립니다. 하나씩 살펴보시고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해보세요.


5위 현대카드 ZERO (할인형)


현대카드 ZERO (할인형)은 직장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신용카드 5위로 꼽히며,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저렴한 연회비(5,000원)에 비해서, 까다로운 전월 사용실적 기준도 없는게 큰 장점입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어느 것 하나에 집중되어 있지 않은,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시 이용금액의 0.7%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후 5일이내 선 결제를 신청하면 0.3%가 추가로 할인되므로 최대 1%까지 가능하죠. 


이것저것 따지기 싫고 단순한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4위 신한카드 Deep Dream



직장인 신용카드 순위 4위에 꼽힌 신한카드 Deep Dream은 할인보다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되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은것도 장점이죠.



포인트 적립은 3단계로 구분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모두드림은 모든 가맹점(마트, 편의점, 영화, 커피, 해외, 통신료)에서 0.7% 포인트가 적립되며(모두드림), 그중에서 자주가는 곳은 3배, 그리고 거기서 가장 많이 이용한 곳은 총 5배까지 적립이 된답니다.



3위 씨티 클리어 카드


CITI 클리어 카드는 쉴새없이 바쁜 직장인을 위해 특화된 카드로 다양하지는 않지만, 일부 집중된 풍성한 혜택으로 큰 인기가 있습니다.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매일 매일 할인 되는 대중교통 이용시 10%, 그리고 점심시간(매일 오전 11시~오후2시)에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5% 할인이 되는게 다른 카드와 비교해서 큰 장점이죠.


이외에도 20대를 위한 영라이프(통신, 쇼핑, 다이닝, 여가, 문화생활) 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놀이공원 이용시에도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2위 신한카드 Mr.Life



요즘 혼자 살고 있는 욜로족이 늘어남에 따라서 신한 Mr.Life는 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모두 담았습니다. 혼자사는 직장인에게도 좋지만, 주부분들에게도 추천해요.



주요 혜택으로는 매월 꼭 납부해야 되는 전기, 도시가스, 통신료가 10% 할인되며, 이외에도 편의점, 약국, 병원, 세탁비, 국내 3대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10%, 그리고 4대 주유소에서는 리터당 6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1위 삼성카드 taptap O


삼성 taptap O 카드는 총 6가지의 패키지에서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패키지 1~3번까지가 유용하며, 다양한 조합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큰 장점이죠. 지금까지 직장인 및 20, 30대에게 유용한 가장 인기있는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순위 5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