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형남자 성격 연애스타일 공략법 리뷰

반응형

혈액형에 따라서 사람의 성격이 나누어진다고 합니다. 우리는 처음 만나는 사람과 좀 더 친해지기 위해서 혹은 그사람에 대한 호기심으로 상대방의 혈액형을 묻곤 하는데요. 이는 혈액형별로 구분되는 특징이 존재하기 때문이죠. 물론 모든 사람이 혈액형에 따라서 이런 성격이다 라는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지표로써 진단을 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B형 남자를 혼자 마음속으로 좋아하거나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여성분의 경우 그 사람의 특징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B형 남자 성격 및 심리 특징에 대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상대의 특징을 파악하는 것은 연애시 서로간에 이해를 돕기도 하므로 알아두면 손해는 아닐거에요.


B형남자 특징


저도 30대의 B형 남자에요. 지금까지 연애를 하면서 겪었던 심리나 성격 특징들을 하나씩 꺼내볼테니 재미삼이 읽다보면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1. 호기심이 강하다


이들의 머릿속에는 호기심 천국이라 할정도로 자신이 흥미로운것을 꼭 하나이상씩 가지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한번은 기타에 빠져서 몇달을 기타에 집중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드럼에 관심이 쏠려서 드럼을 시작하기도 했죠. 장점으로는 다른이들에 비해서 여러가지 경험이 많기도 하지만 쉽게 달구어지고 쉽게 차가워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이런 경향이 드러나는데요. 연애 초반에는 당연히 상대방에게 관심이 쏠리기에 하늘의 별도 따다줄것 같은 느낌을 여성분은 받으실거에요. 그러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무언가가 (호기심의 대상이 바뀐) 생기면 여성분께 다소 소홀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여성에 대한 애정이 식었거나 그런건 아니므로 그런 생각이 들때면 남성분을 혼자만의 시간을 갖도록 해주시고 응원해주면 좋을거에요.


2. 자기 중심적인 사고



B형 남자를 보통 나쁜남자라고 표현하죠? 이는 기본적으로 자기중심적 사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그리 느끼실것 같네요. 단, 문제는 정작 자기 자신은 자기중심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게 문제랍니다. 



자신의 감정을 우선시하는 바가 있으며, 상대방의 기분을 생각하지 않으며 말하는 경향도 보입니다. 이는 호기심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요. 이들은 자기가 관심이 가는 것에만 생각을 하고 행동을 하기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다 = 자신의 일만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으로 비쳐진답니다.


3. 마이페이스



앞서 말했듯이 이들은 자신의 흥미가 없는 일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으며 별다른 생각이 없습니다. 때문에 상대방이 자신의 페이스를 방해하거나, 억제를 하는것에 대해 강한 거부감이 들죠. 자신의 감정에 따라서만 행동하고 살아가기 때문에 아주 단순한편이며 간단한 삶을 살아갑니다. 


4.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칭찬에 기뻐하기 마련이죠. 특히나 B형 남자는 진심어린 칭찬에 무장해제가 되어버립니다. 솔직한 성격이므로 지나가는 말이 아닌 진심으로 칭찬을 해주면 표현은 하지 않더라도 마음 속으로는 너무나 기뻐하고 있습니다.



B형남자 연애스타일


연애시 여성분이 해주는 서프라이즈등의 이벤트에 무척 감동하지만, 정작 본인은 여성분에게 서프라이즈한 이벤트를 하는것에 대해서 큰 부담감을 느낍니다. 친구들과 노래방을 가서 춤도 추며 신나게 노는건 부끄러움이 많기에 꺼려하며, 다소 차분하고 침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편이죠.


가장 큰 장점은 기분전환이 빠르답니다.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차가워지는 특징때문인지 화가 나도 쉽게 풀어지는 편이에요. 보통 연애 초기에 서로 밀고당기기를 하잖아요? 기선을 잡기위해서 남성의 제안을 몇번 튕기면 귀찮다라고 생각해버릴 수 있으므로 밀당도 적당히 하셔야해요. 



지금까지 B형남자 성격 및 심리 특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정리하자면 이들은 단순하고 자신이 관심있는 것에만 집중한다는거에요. 연애 초기에는 여성분에게 쏠린 관심이 다른곳으로 향하면 다소 서운한 감정을 느끼실텐데요. 이럴때 남성분이 어떤것에 관심이 있는지 체크해보시고 같이 하거나 응원을 해주시면 더욱 오래도록 이쁜 사랑할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